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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주묻는질문
    번호 제목
    40 [기타] [ K7 시리즈 USB리시버 초기화 및페어링 방법]   
    • 답변
    • 1. 리시버 장착 후 전원을 켜고 FN+G를 눌러 2.4G 모드로 전환한 다음 (한번 누르시면 우측상단 Caps Lock, Scrlk, Num LED 반짝거리립니다.) 

      2. 다시 FN+G 3초를 눌러 페어링 모드에 진입한 다음 (우측상단 Caps Lock, Scrlk, Num LED 가 계속 빠르게 깜박입니다.) 

      3. 리시버 빼신후 다시 장착 하면 첫번째 LED 불이 들어어면서 페어링 성공 입니다. (수신기와 키보드의 거리가 30cm 이내로 유지됨)

      * 1 ~ 2 사이에 3초간 시간 간격 을 두고 진행하여 주십쇼.

    39 [기타] GEEEK A60 PLUS 케이스 라이저 케이블 장착 조립방법   
    • 1.jpg (80KB)
    • 2.jpg (76KB)
    • 3.jpg (101KB)
    • 4.jpg (104KB)
    • 5.jpg (137KB)
    • 6.jpg (134KB)
    • 7.jpg (85KB)
    • 답변
    • 안녕하세요, 프리플로우 입니다. 

      GEEEK A60 PLUS 케이스 라이저 케이블 장착 방법입니다.


      빨간색 체크 플라스틱 부분 -> 밀어주신후 그래픽카드 장착후 <- 방향으로 밀어주세요. 



      빨간색 체크 부분 GEEEK A60 PLUS 케이스 나사 부분 고정해주세요.


      장착완료후 모습 


    38 [기타] GEEEK A60 PLUS 케이스 조립 PDF 파일   
    • A60-Plus-Installation-Guide-v1_0-B.pdf (7MB)
    • 답변
    • 안녕하세요 , GEEEK A60 케이스 공식 수입사 프리플로우 입니다.

      GEEEK A60 PLUS 케이스 조립 PDF 파일입니다. 

      감사합니다.

    37 [파워서플라이] [GreatWall 전반] 모델별 케이블 장착 어떻게 하나요?   
    • 8+4 메인보드 부분.jpg (37KB)
    • 6+2핀x2 그래픽 카드 부분.jpg (35KB)
    • B 시리즈 케이블 연결.jpg (183KB)
    • 6+2핀x2 그래픽카드 부분.jpg (107KB)
    • 20+4핀 및 4+4핀x2 메인보드 케이블 부분.jpg (70KB)
    • E 시리즈 장착부분.jpg (92KB)
    • E 시리즈 메인보드 장착 부분.jpg (159KB)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B 시리즈 (사진참고) ↓

      8+4핀 CPU(메인보드) 케이블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메인보드 따라 핀 부분이 다를 수 있습니다.)


      6+2핀 x2 케이블 그래픽 카드 장착해주시면 됩니다.

      (그래픽카드에 핀 부분이 다를 수 있습니다.)



      E 시리즈 (사진 참고) ↓


      6+2핀 x2 그래픽카드 케이블 



      20+4핀 메인보드 케이블 & 4+4핀 CPU 케이블 


      사진과 같이 장착하시면 됩니다. (참고용 사진입니다. 필요한 부분은 더 참고하셔서 장착하시면 됩니다.)

      (메인보드 장착 부분 참고 사진입니다.)


      다른 부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프리플로우 고객센터 (070-8680-2425) 번호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파워서플라이] [GreatWall 전반] 케이블 구성은 어떻게 되어있나요?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저의 그레이트 월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 별로 케이블 및 케이블 길이 등 각각 사이즈가 다르게 구성이 되어있으십니다.

      B 시리즈 경우 파워 자체적으로 케이블 구성이 되어있으시며 길이 부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B 시리즈 

      B450H 80PLUS BRONZE 230V EU 메인 20+4 550mm 1, CPU 8+4 730mm 1, PCI 6+2 700mm 1, SATA 800mm 2, IDE 650mm 1, IDE+FDD 950mm 1

      B550H 80PLUS BRONZE 230V EU 메인 20+4 550mm 1, CPU 8+4 730mm 1, PCI 6+2 700mm 1, SATA 800mm 2, IDE 650mm 1, IDE+FDD 950mm 1

      B650H 80PLUS BRONZE 230V EU 메인 20+4 550mm 1, CPU 8+4 730mm 1, PCI 6+2 700mm 1, SATA 800mm 2, IDE 650mm 1, IDE+FDD 950mm 1


      E 모듈러 시리즈 


      E650 80PLUS GOLD 모듈러 메인 20+4 610mm 1, CPU 8+4 730mm 1, PCI 6+2 750mm 1, SATA 1000mm 1, SATA+IDE 1000mm 2 FDD Adapter 150mm 1

      E650 80PLUS GOLD 화이트 모듈러 메인 20+4 610mm 1, CPU 8+4 730mm 1, PCI 6+2 750mm 1, SATA 1000mm 1, SATA+IDE 1000mm 2 FDD Adapter 150mm 1

      E750 80PLUS GOLD 모듈러 메인 20+4 610mm 1, CPU 8+4 730mm 1, PCI 6+2 750mm 2, SATA 1000mm 2, SATA+IDE 1000mm 2 FDD Adapter 150mm 1

      E750 80PLUS GOLD 화이트 모듈러 메인 20+4 610mm 1, CPU 8+4 730mm 1, PCI 6+2 750mm 2, SATA 1000mm 2, SATA+IDE 1000mm 2 FDD Adapter 150mm 1


      다른 부분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프리플로우 고객센터 (070-8680-2425) 번호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5 [파워서플라이] [GreatWall 전반] 파워 서플라이 간단하게 테스트하는 방법 있나요?   
    • 파워 전원부.JPG (11KB)
    • 20+4핀 테스트.JPG (17KB)
    • 파워 테스트 클립.JPG (19KB)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파워 서플라이를 간단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PC의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동작 여부를 확인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주의!! 간단 테스트 진행시 전원을 확실히 OFF 상태 확인 후 진행하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파워 서플라이의 연결을 모두 분리합니다. (PC뒷면 나사4개 부분 제거)

      2.    파워 서플라이 후면의 전원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파워 케이블 제거)

      3.    파워 서플라이 후면의 스위치 on/off 상태 확인↓



      4.    (파워 스위치 I=on , O=off)

      5.    24핀 케이블중 체크 표시 부분 에 클립등을 이용해 연결합니다.

       

       



      6.   위 상태에서 전원이 켜시면 파워 서플라이 쿨러 펜 부분이 회전 시 (정상) , 비회전시(불량) 입니다.


      테스트 진행후 파워 서플라이 불량확인시 

           프리플로우 고객센터 (070-8680-2425) 번호로 연락 주시면 빠르고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4 [파워서플라이] [GreatWall 전반] GreatWall 파워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GreatWall 파워서플라이는 제품의 종류에 따라서 무상보증기간이 달라질 수 있으며, 아래와 같은 보증기간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 GreatWall B 시리즈 : 무상 5년 보증

      - GreatWall E 시리즈 : 무상 7년 보증


      무상 보증은 구매 영수증 또는 제품의 시리얼 번호로 확인되는 수입일자 + 3개월 가운데 먼저 도래하는 일자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감사합니다.

    33 [모바일 액세서리] [CW100] 휴대전화가 거치대에서 빠질 경우 참고 사항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CW100 거치대는 전기 모터를 이용하여 자동으로 거치 그립을 조절하며 일반적인 주행 과정에서 제품이 빠지지 않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다만 마찰력이 작은 가죽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비포장도로 또는 과속방지턱을 넘을 경우 휴대전화가 빠질 가능성이 있기에 가죽 케이스, 지갑 케이스 사용 고객님께서는 젤리 케이스를 이용하시거나 거치 시 케이스를 제거하여 거치하여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2 [모바일 액세서리] [CW100] 거치대가 잘 열리고 닫히지 않을 때 조치 방안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CW100 스마트폰 거치대는 광센서를 이용한 자동 열림 기능, 그리고 정전 터치 방식의 열림 버튼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만약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도 잘 열리지 않거나 원하지 않는 때 열리는 등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제품의 A/S를 요청하시기 전 다음과 같은 부분의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1.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도 잘 열리지 않는 경우 제품 하단의 광센서 부분의 오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부분을 깨끗하게 닦아 주십시오.


      2. 열림 버튼의 작동 방식 특성상 정전기로 인한 오작동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특히 정전기 발생 가능성이 높은 겨울철에는 거치대와 단말기 주변에 정전기가 발생될 가능성이 있는 물체의 접근을 삼가하여 주시길 당부드리며, 케이스 역시 정전기가 발생하지 않는 재질을 사용하여 주시는 것을 권하여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1 [모바일 액세서리] [CW100] 충전이 되지 않을 경우 확인 사항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CW100 충전 거치대는 Qi 규격의 무선 충전 기능을 지닌 휴대전화의 무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다만 휴대전화의 무선 충전이 이뤄지지 않는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의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1. 현재 사용하고 계신 휴대전화의 Qi 규격 무선 충전 지원 여부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중저가형 단말기의 경우 무선 충전 기능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실제 문의의 다수가 무선 충전 미지원 단말기 사용 시 충전이 되지 않는다는 사항입니다.


      2. 무선 충전의 특성상 휴대전화 본체와 밀착이 되지 않는 경우 충전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습니다. 특히 두꺼운 가죽 재질 케이스를 사용하는 경우 충전이 이뤄지지 않거나 높은 발열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기에 케이스를 벗기고 거치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3. CW100의 무선 충전 포인트는 아랫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휴대전화마다 무선 충전 포인트의 위치가 다를 수 있어 충전이 잘 이뤄지지 않는 경우 휴대전화의 거치 위치를 위아래로 조정하여 보시길 당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0 [모니터암] [PMA 시리즈] 유리가 깔린 책상에 설치할 수 있나요?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PMA 시리즈 모니터 암의 클램프는 모니터의 안정된 고정을 위하여 최대한 단단히 클램프를 조여 고정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할 경우 유리판은 파손될 가능성이 높으며, 안전을 위하여 유리판이 깔린 책상에는 모니터 암의 설치를 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9 [모니터암] [PMA/MSD 시리즈] 액세서리 유상 구매 안내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PMA/MSD 시리즈의 일부 액세서리는 유상 판매를 하고 있으며, 해당 자재는 메일(support@preflow.co.kr) 또는 게시판을 통하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액세서리의 정확한 명칭과 수량, 주문하시는 고객님의 성함과 연락처, 주소를 기재하여 주시면 공급 가능 여부에 대해 빠르게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단, 해당 액세서리는 PMA/MSD 암 구매 고객께만 유상 판매를 하며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제공이 어려울 수 있사오니 이 점 양해 말씀을 드립니다.


      - 서포트 볼트(4개 1세트) : 3,000원

      - 모니터 암 브래킷(PMA500-A, PMA700, PMA900, MSD100) : 5,000원
      - 기타 나사(1세트): 2,000원
      - 조정용 렌치(개당): 2,000원

      감사합니다.

    28 [모니터암] [PMA/MSD 시리즈] 베사홀이 내부에 있는 모니터에 암 장착하기   
    • 002.jpg (120KB)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대체로 모니터 암을 거치할 수 있는 베사(VESA) 마운트 홀은 모니터 뒷면 표면에 있으나, 일부 모니터는 스탠드와의 공유 및 디자인 개선을 위하여 모니터 내부에 베사홀을 숨겨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모니터의 설치가 가능합니다.


      1. 모니터의 베사홀 규격이 75 * 75mm 또는 100 * 100mm 규격이 맞는지 확인을 당부드립니다. 일부 모니터는 그 이상의 크기를 갖거나, 특수 규격인 경우가 있으며 이 경우 변환 브래킷 없이는 장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2. PMA/MSD 모니터 암/스탠드에 제공된 부품 가운데 '서포트 볼트'를 준비합니다. 서포트 볼트는 장착 가능한 모니터 대수 당 4개씩 제공됩니다.


      3. 모니터에 서포트 볼트를 손 또는 렌치를 이용하여 단단히 조여줍니다.


      4. 서포트 볼트 뒷면의 나사 홀에 모니터 암 브래킷을 대고 나사를 조여 모니터 암 브래킷과 모니터를 결합합니다.




      5. 모니터 암에 모니터 브래킷이 장착된 모니터를 거치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모니터에 따라서 브래킷과 모니터 본체 사이가 서포트 볼트로 인하여 공간이 뜰 수 있으나, 서포트 볼트 및 암 브래킷 고정 나사를 단단히 고정한 경우 안전에 지장은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27 [모니터암] [PMA 시리즈] 프레임이 있는 책상에 모니터 암 장착하기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Superb PMA 시리즈 모니터 암은 안전한 설치를 위하여 평평하고 턱이 없는 책상에 설치하는 것을 매우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책상과 프레임이 분리되어 있어 상판에 직접 클램프를 고정할 수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은 사항을 참고하여 주십시오.


      - 가급적 프레임의 두께(책상 안쪽으로 들어가는 폭)이 40mm 이상인 경우에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프레임의 두께가 20mm 또는 그 이하인 경우 매우 좁은 곳에 모니터 암과 모니터의 무게를 지탱해야 하기에 지지 안정성이 떨어지며, 모니터 무게 및 설치 위치, 무게 중심 등에 따라서 모니터 암이 책상에서 빠질 위험이 있어 설치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26 [모니터암] [PMA시리즈] 모니터를 달았을 때 쳐지는 경우 대처 방법   
    • 001.jpg (163KB)
    • 답변
    • 안녕하십니까? 프리플로우입니다.


      PMA 시리즈 모니터 암은 고객님의 안전과 제품 보호를 위하여 모니터 암의 가스스프링 장력을 약하게 하여 출고가 이뤄지고 있으며, 이로 인하여 조정하지 않은 상태로 모니터를 암 본체에 장착할 경우 모니터 암이 모니터 무게로 쳐지는 증상이 발생합니다. 그리하여 모니터 장착 이후 가스스프링의 장력을 조정하여 주셔야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제공된 육각 렌치를 모니터 암의 가스스프링 장력 조절 나사부에 모양을 맞춰 꽉 눌러 꽂은 뒤 + 방향으로 돌려주시면 장력이 강해집니다. 27형 이상 모니터라면 7~8 바퀴 정도를 돌린 뒤 모니터를 조절하여 주시고, 모니터 무게에 따라서 다시 조금 더 장력을 강하게 하거나 장력을 풀어 세부적인 조정을 하여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5 [환불요청] 제품 불만족으로 인한 반품이 가능한가요?   
    • 답변
    • 제품을 개봉한 이후에는 제품의 기기적인 불량, 제품정보와의 차이로 인한 반품 요청만 가능합니다. 제품의 외형 및 기능에 대한 불만족 및 제품 자체의 불량이 아닌 호환성 문제에 대해서는 반품이 어렵기에 이 점 참고 말씀을 드립니다.

    24 [환불요청] 반품 처리에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는지요?   
    • 답변
    • 제품이 당사로 입고되면 통상 1~3 영업일 전후로 반품 처리 여부가 결정됩니다. 만약 제품 테스트에 시간이 더 소요되는 경우 별도로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23 [환불요청] 구매한 제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답변
    • 구매하신 제품을 반품하고자 하시는 경우 다음과 같은 규정에 따라서 이뤄지게 됩니다.


      • 변심 반품: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만 신청 가능
        • 제품은 사용하지 않은(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로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제품을 개봉/사용하신 이후에는 변심 반품을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 제품의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주셔야 합니다.

      • 불량 반품: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 가능
        • 제품의 박스 및 내용물을 모두 보내주셔야 반품이 가능합니다. 내용물에 누락이 있는 경우 제품의 반품이 이뤄지지 않으며 교환 처리가 이뤄집니다.
        • 제품의 반송 비용은 지정 택배사 이용에 한하여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22 [주문취소] 제품 발송 후 주문 취소가 가능한가요?   
    • 답변
    • 제품이 발송/출고된 이후에는 주문 취소를 하실 수 없으며, 변심 반품으로서 반품 형식으로 처리만 가능하게 됩니다.

    21 [주문취소] 주문 취소 후 신용카드 승인 취소까지 얼마나 시간이 걸리는지요?   
    • 답변
    • 신용카드 결제 및 에스크로 결제는 결제 대행사(PG)사와 신용카드사와의 전산 처리에 시간이 소요되며, 저희측에서 취소 처리 완료 후 실제 카드사에서 최종 취소 확인 및 계좌 환불이 이뤄지기까지 2~3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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